본문 바로가기
블록체인 뉴스

도이치 뱅크는 암호화폐 라이선스를 신청했습니다.

by COINBIT 2023. 6. 24.

 

목차

 

ㆍ도이치 뱅크는 디지털 자산과 관련된 새로운 서비스 및 상품 제공을 통해 수수료 수입을 늘릴 계획입니다.

 

도이치 뱅크는 디지털 자산과 관련된 새로운 서비스 및 상품 제공을 통해 수수료 수입을 늘릴 계획입니다.

 

도이체방크가 독일 연방금융감독청(BaFin)에 디지털 자산 커스터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라이선스를 신청했다고 블룸버그가 기고 했다.

 

도이체방크가 독일 연방금융감독청(BaFin)에 디지털 자산 커스터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라이선스를 신청했다고 블룸버그가 기고 했다.

 

“우리는 디지털 자산 및 보관 사업을 성장시키고 있습니다.

도에치 뱅크의 기업 뱅킹 책임자인 David Lynn은 6월 20일 컨퍼런스에서 "Bafin에 디지털 자산 라이센스를 신청했습니다.

 

이번 조치는 수수료 수입을 늘리기 위한 은행 전략의 일환이라고 린은 말했다. 또한 Deutsche Bank의 투자 계열사인 DWS Group의 노력을 반영합니다. 암호화폐 관련 제품의 수익 증대에 대해.

 

우리 전문가들은 도이치 뱅크가 암호화폐 친화적인 은행이라고 하기는 어렵다고 지적합니다. 그러나 고객은 적절한 허가를 받은 유럽 암호 화폐 회사의 은행 계좌나 카드를 사용하여 암호 화폐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법률이 없기 때문에 은행 자체에서 암호 화폐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독일에서 암호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는 활동을 위해 다른 조직(예: Solaris Bank)에 계정을 개설했습니다.

 

도이체방크가 출시한 암호화폐 보관 서비스는 IT와 규제 측면에서 가장 쉽다. 이는 MiCA(Markets in Crypto-Assets) 규정을 채택함으로써 가능해졌습니다. 이는 EU의 많은 금융 기관이 암호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문을 열어줍니다.

 

또한 유럽 평의회는 5월 중순에 EU MiCA에서 디지털 자산 산업에 대한 새로운 법적 규칙을 채택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규칙은 거래소 및 관리인(자산 관리인)과 같은 암호화 플랫폼이 블록의 회원국 중 하나에 의무적으로 등록되도록 의무화합니다.